다이소, 크리마스 용품 300종 한데 모아 선보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7-12-13 2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다이소 모델이 크리스마스 용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 다이소 제공]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은 연말을 맞아 300여종의 크리스마스 용품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LED 장식, 목재 장식, 리스, 워터볼 등 인테리어 소품과 크리스마스 접시, 머그 등 홈파티 용품, 그리고 크리스마스 파티 의상에 어울리는 네일 세트, 머리핀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모루, 크리스마스 볼, 양말주머니 등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용품 외에 LED 장식품과 크리스마스 인형 종류가 강화됐다. 아이들 선물용으로는 크리스마스 루돌프 인형, 긴 다리 루돌프 인형, 크리스마스 눈사람 장식 인형 등이 출시됐다.

또 다양한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식기용품으로는 크리스마스 체크 테이블 커버와 루돌프 테이블 매트, 그리고 크리스마스 투톤 사각 접시와 머그컵, 산타 얼굴 접시 등이 나왔다.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위한 다채로운 의상도 준비됐다. 산타복은 성인용과 남아‧여아용으로 마련됐고, 크리스마스 루돌프 안경과 산타 안경으로 개성 있는 분장이 가능하다.

다이소는 신한카드로 크리스마스 상품 포함 1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오는 24일까지 다이소 스타필드 고양점 내 크리스마스 팝업 스토어에서 크리스마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교촌 허니 스파클링을 증정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한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낼 수 있는 다이소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운 겨울에도 다이소와 함께 친구, 가족들과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