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15세 이용가 버전 광고 스틸컷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7-12-13 11: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3일 15세 이용가 광고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검은사막은 오는 21일 15세 이용가 버전을 출시한다. 15세 이용가 버전은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기존 월드(서버)와 분리돼 성인과 미성년자가 따로 즐기는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스틸컷은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를 기념해 제작 중인 광고 속 장면으로, 올 겨울 검은사막의 모델로 맹활약 중인 미녀 배우 ‘오연서’가 출연했다. 영상 본편은 21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앞서 공개한 ’란’ 영상을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연이어 준비한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 기념 영상도 큰 즐거움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검은사막은 신규 캐릭터 ‘란’과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란’을 사전 예약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봉인된 전투의 서’, ‘카마실브의 축복’과 ‘금괴 100G’를 지급한다.

15세 이용가 버전 예약자들에게는 ‘말피리’, ‘밸류 패키지’, ‘카마실브의 축복’과 ‘금괴 100G’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초대 성공 시 ‘금괴 100G’ 및 ‘밸류패키지’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