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움짤] 강식당 오므라이스 레시피, 백종원 전수 소스 만들기 준비물은?

전기연 기자입력 : 2017-12-19 00:00수정 : 2017-12-19 00:00

pc: 1,302    mobile: 11,674    total: 12,976

[사진=tvN방송화면캡처]


'강식당' 오므라이스 레시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tvN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에서는 강호동돈까스와 함께 오므라이스가 주메뉴로 판매되고 있다. 특히 강식당을 찾은 손님들은 안재현이 만드는 오므라이스를 맛본 후 "너무 맛있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강호동과 안재현에게 전수한 강식당 오므라이스 소스는 버터, 다진 마늘, 다진 소고기, 향신료, 우스터소스, 케첩, 잘게 간 채소가 필요하다. 

먼저 버터 90g에 다진 마늘 3숟가락을 넣어 볶다가 다진 소고기를 넣어 볶아준다. 소고기가 익기 시작하면 향신료를 조금 넣어주고, 우스터소스 1컵과 케첩 3컵을 넣어 더 볶는다. 그리고 믹서에 잘게 간 채소를 넣어 섞어주면 끝이다. 

오므라이스는 밥 한 공기에 소스를 2번 넣어 잘 볶아준다. 위에 올라갈 계란은 센 불에서 아래쪽만 익게 휘저어 준 후 오므라이스 위에 올려준다. 

한편, 나영석 신효정 PD가 연출한 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 '강식당'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가 출연하며,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방송화면캡처]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