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문형 냉장고 'LG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영국 등서 호평 잇따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17-12-12 11: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의 양문형 냉장고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의 양문형 냉장고 ‘노크온 매직스페이스’가 유럽에서 잇따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12일 LG전자에 따르면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모델명: GSX961NSAZ)가 최근 영국의 가전·IT(정보기술) 평가 전문지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로부터 별 5개 만점을 받았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이 제품이 성능, 사용편의성, 에너지효율, 소음,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장점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의 ‘중독성 있는(addictive)’ 편의성 외에도 △넉넉한 보관용량 △아이스 디스펜서 △뛰어난 냉각 성능 △세련된 메탈 디자인 등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무선인터넷(Wi-Fi)을 이용한 스마트 기능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는 사용자가 ‘스마트씽큐(SmartThinQ)’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내부 온도를 원격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문이 닫히지 않고 열린 채로 있을 경우 알림도 받을 수 있다.

이에 앞서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는 독일 3대 소비자 잡지 가운데 하나인 ‘엠포리오 테스트 매거진(Emporio Test Magazine)’이 실시한 소비자 평가에서도 최고 등급인 ‘매우 우수(Very Good)’를 받은 바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는 노크만으로 냉장고 안에 있는 음식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매직스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냉기 유출도 41% 줄일 수 있다”며 “이 같은 장점들이 현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