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베네치아·바르셀로나 노선 예약 오픈 특가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수경 기자
입력 2017-12-11 16: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은 '인천-베네치아', '인천-바르셀로나' 신규 노선 예약 오픈을 기념해 13일부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인천-베네치아 노선은 내년 5월 1일부터 운항을 시작해 주3회(화·수·금) 운항하며,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은 내년 8월 30일부터 주 4회(화·목·토·일) 운항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13일부터 이달 26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구매 시, 인천-베네치아 노선 왕복항공권을 최저 97만원에,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왕복항공권은 최저 116만원(왕복 총액 기준)에 판매할 예정이다. 단, 출발기간이 취항일부터 18년 10월 31일인 항공권에 한정한다.

이외에도 1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 노선 중 한 노선 이상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일본 노선 이코노미석 왕복항공권 △백화점 상품권 △멀티플러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베네치아와 바르셀로나 중 여행하고 싶은 도시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커피교환권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13일부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 및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