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SBS 가요대전' 신청 방법은? 홈피 접속후 '방청일자>방청신청' 누르면 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2-11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2017 sbs 가요대전 앱 캡처]


'2017 SBS 가요대전' 방청 신청이 시작됐다.

11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7일 밤 10시까지 '2017 SBS 가요대전' 방청 신청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신청이 종료된 후 18일 오후 2시 'SBS 앱 푸시 알림'을 통해 확인된다. 이번 방청은 선착순이 아닌 랜덤 추첨을 통해 진행되게 된다. 

신청은 앱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SBS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방청 신청 배너를 터치한 후 '방청 일자'를 선택한 후 하단의 '방청신청'을 누르면 완료다. 

만 15세 미만은 관람이 불가하며, 입장권 1개당 2명이 입장할 수 있다. 앱 푸시 알림을 받지 못했다면 대메뉴>신청내역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경우 앱 메인 우측 하단 티켓 아이콘 또는 신청내역 내 '입장권 보기' 버튼을 누르면 모바일 입장권 확인이 가능하다. 입장하기 버튼은 당일 현장에서 관리자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학생증, 외국인등록증, 여권) 확인 후 눌러야 하니 누르면 안 된다. 

'2017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오후 5시 50분에 시작한다. 방청객은 2시 40분부터 입장하게 되며, 좌석은 당첨시 부여되는 번호에 따른 지정석이다. 

빛나는 응원도구(야광봉, 반짝이는 조명 도구 등)는 지참할 수 없으며, 방청권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방송 시작 후에는 입장 퇴장이 불가하며, 사진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