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블랙' 종영에 울컥…"끝이라고 생각하니 서운하고 아쉬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2-11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티스트 컴퍼니 제공]

배우 고아라가 OCN 드라마 ‘블랙’ 종영에 아쉬운 작별인사를 전했다.

10일 고아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블랙’ 마지막회 촬영장 속, 고아라의 모습과 종영소감을 올렸다.

이날 고아라는 “블랙 마지막까지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 현장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끝이라고 생각하니 서운하고 아쉽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첫 장르물 도전이었지만 소중한 시간이자 사랑을 느낀 작품이다.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마지막까지 블랙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드라마 '블랙'에서 고아라는 죽음의 순간을 예측하고, 죽음을 막기 위해 살신성인하는 강하람 역을 맡아 여배우로서 비주얼 보다는 몸 사리지 않는 생고생 열연을 택하며 캐릭터를 생기를 불어넣었다.

특히, 고아라는 송승헌과 함께 첫 장르물 도전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배가시켰고, 밝고 명랑한 면모로 사랑받았던 이전 모습을 탈피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앞서 지난 10월 ‘블랙’ 제작발표회 당시 "’블랙'으로 처음 장르물에 도전한다. 촬영기법 등 현장에서 모니터링하면서 많이 배우고 있다. 김홍선 감독님이 찍으니까 더 특별하고 신기한 게 많아 열정이 더 생긴다”고 밝혔던 고아라의 포부만큼 현시점에서 고아라는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부터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연기자로서 한층 성장했다는 평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