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컴패션월드, 신임 이사장 취임식 및 송년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부원 기자
입력 2017-12-10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선·선교단체 사과나무컴패션월드는 지난 6일 신임 이사장 취임식을 비롯해 4주년 기념 및 송년 행사를 CS 프리미어호텔 서울에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임 이사장에는 태국 치앙마이와 한국을 잇대어 사업하는 고숙성 대표이사가 선임됐다. 고숙성 신임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신본주의를 기반으로 사람들이 가지 않는 좁은 문, 좁은 길을 걷는 사과나무컴패션월드가 힘을 내실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이어 "선교브랜드인 사과나무미니스트리와 본인의 숙원사업인 치앙마이 KFT(Korea Farm Thailand Co., Ltd) 부지 2만7000평 중 180평에 선교센터를 건립하는 일도 적극 추진하겠다"며 "센터를 설립해 현지인 수백 명이 함께 농장에서 일하고 의식주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겠다"고 덧붙였다.

초록편지 대표인 홍일권 목사는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를 주제로 설교했다.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운영이사 김선택 장로의 대표기도, 이성아 운영이사의 축하메시지, 김인성 사과나무컴패션월드 대표의 감사인사 등도 이어졌다.

한편 고숙성 신임이사장은 사과나무홀딩스가 주주로 참여한 사회적기업 KFT의 대표이사 회장이다. 한국 과수 농업을 최초로 태국에서 성공시켜 소유 농지 2만7000평에서 작물을 재배해 태국 전역과 인근 국가로 유통하고 있다.

그는 서울 메트로와 코레일에 냉방기를 납품하는 한미기술산업과 SD그룹에서 각각 상무이사와 부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