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부산교통방송, "스무살입니다"...개국 20주년 기념콘서트 성황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신혜 기자
입력 2017-12-08 16: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7일 오후 7시 부산KBS홀에서 TBN부산교통방송(94.9Mhz)이개국 기념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은 김지현, 강세민, 오대웅 MC의 공연모습.[사진=이채열기자]


개국 20주년을 맞은 TBN부산교통방송(94.9Mhz)이 "스무살입니다" 개국 기념 콘서트를 시민 3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7일 오후 7시 부산KBS홀에서 열린 콘서트에는 서병수 부산시장, 백종헌 시의회의장, 오거돈 前 해양수산부 장관 등 내빈과 더불어 박상민, 원미연, 진성, 박주희, 이수진 씨 등 인기가수들과 20년 동안 부산교통방송에서 진행을 맡았던 인기 MC들과 성우들이 총 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가수 원미연 씨는 '명랑운전석'을 진행할 당시, 부산교통방송 엔지니어와 결혼한 특별한 인연이 있으며, 성우 오승룡씨는 자신이 맡았던 '부산야곡'을 이날, 무대에서 직접 진행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콘서트에 참여한 시민 이모씨(45. 남)는 "평소 아침, 저녁으로 교통방송을 통해 차량흐름이나 사고 소식을 접하고, 우회하는 등 큰 도움을 받고 있는데, 20주년 개국이라니,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빠른, 더 정확한 교통 정보로 시민들의 길라잡이가 되길 희망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