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케미칼, 퀴즈대회와 함께한 송년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7-12-08 13: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화케미칼이 7일 오후, 연말을 맞아 더 플라자 호텔에서 임직원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 퀴즈대회인 ‘도전, 한화케미벨’을 개최했다. 김창범(앞에서 두번째 줄 우측 다섯 번째) 한화케미칼 부회장과 퀴즈대회에 참석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케미칼]


한화케미칼이 7일 오후, 연말을 맞아 더 플라자 호텔에서 임직원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 퀴즈대회인 ‘도전, 한화케미벨’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그룹과 회사의 역사, 경영철학, 사업 내용, 업무관련 지식 등에 걸쳐 총 30 문제가 출제됐으며 끝까지 살아남는 직원 1명이 우승하는 서바이벌 방식이다. 이를 위해 지난 7월부터 6개월 간 전국의 사업장에서 예선을 거쳤으며 부문별 대표로 선정된 60명의 직원이 본선 무대에 진출했다.

본선에 참가한 직원들은 물론 응원 열기가 더해져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최종 우승은 여수공장 기술관리팀 이병하대리가 차지했다. 또한, 행사 전후로 대형 포토월 사진촬영, 행운권 추첨, 위시트리 만들기 등의 간이 이벤트로 송년 분위기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나눔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의미를 더했다. 특정 문제에서 목표한 정답 인원수를 달성하면 문제마다 30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이벤트로 이날 목표 금액이던 총 1500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이 기부금은 연말에 김창범 부회장과 함께 퀴즈에 출전한 임직원들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직접 찾아가 전달할 예정이다.

한화케미칼은 “이번 행사로 임직원간의 화합은 물론 회사에 대한 애사심을 높이는 계기가 됐으며 이웃과의 나눔으로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