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탐부틴정 2년 연속 러시아 제약상 진경제 부문 TOP3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성모 기자
입력 2017-12-08 16: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대한뉴팜(대표 배건우)의 탐부틴정(수출명 트리메닷)이 러시아 모스코바에서 개최된 러시아 파마 어워드(The ceremony of granting the Russian Pharma Awards)에서 2년 연속 진경제 부문 톱3 베스트의약품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톱3 선정은 러시아 최대 전문직 네트워크인 닥터엣워크(Doctor at work)를 이용하는 50만 명 이상의 의료진이 무기명 투표로 진행됐다. 의약품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현지 의료전문가들에 의해 선정되어 그 의미가 크다.

대한뉴팜의 탐부틴정은 소화관의 각종 질병 부위 근육을 정상적인 생리 활성 상태로 복원하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진 간편한 위장관 운동 조절제다. 러시아에서만 연 매출 50억 원 달성을 앞두고 있다.

대한뉴팜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온라인 플랫폼과 러시아 10개의 지역방송에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TV 광고는 “음악처럼 부드러운 소화 리듬”을 모토로 음악의 조화와 적절하게 기능하는 소화기관의 조화로운 리듬을 은유적으로 표현해 러시아 현지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러시아 현지에서 환자와 의사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지속적인 캠페인을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 및 소비자들의 관심을 제고시킬 계획”이라며 “2018년도에 3년 연속 톱3 베스트의약품 선정과 매출액 40% 성장 목표 초과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