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체험 및 캐시백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7-12-08 14: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국 8개 매장서 무상 체험 프로그램 통해 미리 써보고 구입 시, 15만원 캐시백 혜택

  • 이달 말까지 체험 및 제품 구매 후, 내년 1월 7일까지 정품 등록 고객 대상

[사진=후지필름 제공]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무상 체험 프로그램과 현금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메라 'X-Pro2'와 'X-T2'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전국 8개 매장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 한 후, 다음달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마치면 15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X-Pro2는 RF(거리계 연동식) 스타일의 미러리스 카메라로, 광학식과 전자식 뷰파인더를 촬영 조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X-T2는 SLR(일안 반사식) 스타일의 미러리스 카메라로 X시리즈 최초로 4K 동영상 촬영 기능을 갖췄다.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 11월 시작한 ‘미러리스 카메라, 렌즈 무상 체험 프로그램’에 보내 주신 고객 분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뛰어난 색감과 고화질의 촬영 결과물을 원하는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해 보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