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생일 전광판, 뉴욕 중심가에 등장…"22번째 생일 축하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2-1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주한미국대사관 트위터]


미국 뉴욕에 워너원 강다니엘의 생일 축하 광고가 등장했다.

10일 강다니엘의 22번째 생일을 맞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전광판 8개에 'Truly, Madly, Deeply Happy Birthday to Kang Daniel'이라는 문구와 함께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나오고 있다. 영상에는 강다니엘의 사진과 함께 뮤직비디오가 포함돼있다. 

이번 전광판 영상은 지난달 워너원의 데뷔 100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올라온데 이어 두 번째다. 강다니엘 생일 축하 영상은 11일 오후 3시까지 노출된다. 

이 소식을 접한 강다니엘은 지난 7일 삼성뮤직 콘서트에 참석해 "너무 감사하다. 그 전까지는 엄마랑 고양이 두 마리랑 같이 축하했었는데, 많은 분들한테 축하받는 것도 처음이라 너무 감사하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해당 소식은 주한미국대사관 트위터를 통해 알려지기도 했다. 주한미국대사관 측은 트위터에 "역대급 생일 축하 선물이네요! #워너원 #강다니엘의 팬들이 그의 다가오는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광고판에 그를 소개하며 축하를 전했습니다. 뉴욕 가실 일 있음 타임스퀘어에 들러서 확인해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현재 강다니엘의 생일 축하하는 광고 영상은 그의 고향 부산을 비롯해 서울 일대 지하철역 스크린을 통해 나오고 있으며, 서울 가로수길에는 '강다니엘 길'이 조성된다. 

귀여움과 섹시함으로 10대부터 중장년의 여심을 모두 사로잡은 강다니엘은 단독 CF를 찍는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