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영상] 서프라이즈 794회, 할아버지와 펭귄 딘딤의 특별한 우정…'가장 빠른 칼' 로버트 리스톤…제이슨 맥 얼웨인의 농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입력 2017-12-10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서프라이즈 794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1. 악마의 경주장- 1973년 미국의 자동차 경주장, 한 선수가 월등한 속도로 선두를 달리고 있었다. 그런데 그가 갑자기 차를 멈추고 경기장을 나가 버리는데…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선수가 돌연 경기를 포기한 이유는 무엇?

2. 노인과 펭귄- 2011년 브라질의 바닷가, 한 노인이 누군가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데 잠시 후, 저 멀리서 누군가가 나타나고, 노인은 기쁜 표정으로 한달음에 달려가는데… 뜻밖에도 노인이 그토록 기다린 것은 바로 한 마리의 펭귄이었다. 노인과 펭귄의 감동 스토리!

3. 천재 의사의 그날- 1830년대 영국, 한 의사가 환자의 다리를 절단하는 위험천만한 수술을 시작한다. 이 의사는 영국에서 가장 빠른 칼로 불리고 있었는데… 1800년대 영국에서 활약한 어느 천재 의사의 이야기!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코트 위의 기적- 2006년 미국, 인터넷에 공개된 한 편의 동영상. 이 영상은 한 고교 농구 경기를 찍은 것으로 경기 도중 한 선수가 교체 투입되는 장면이 담겨 있었는데… 이를 본 수많은 사람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 ‘코트 위의 기적’, 그 사연은?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뜻밖의 귀인- 1745년 한양, 어려운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한 선비, 그가 만난 뜻밖의 귀인
은?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