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부산·한화호텔앤드리조트·롯데호텔 등 채용 봇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7-12-08 08: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인크루트 제공]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12월 2주차 구인에 나선 호텔·리조트업계의 채용 소식을 전한다.

8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힐튼부산에서 구매팀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호텔 내 구매 물품 입출고 관리 및 자재 발주/재고관리 등 업무를 담당하는 일로, 지원자의 학력 및 성별, 경력을 불문한다. 단, 호텔 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며, 해당 직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건강검진>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하며, 12월 10일까지 인크루트를 통한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제주에서 식음료 사원을 모집한다. F&B서비스와 연수지원/세미나 지원 등 업무를 담당하는 포지션으로, 이번 채용은 단기 계약직으로 인력검증 후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정규직’ 채용 전형이다. 만 18세 이상의 고졸예정자를 입사지원 가능 대상으로 삼으며, 제주지역 거주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1차 실무자 인터뷰>2차면접>채용건강검진>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하며, 12월 11일까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을 받는다. 단, 서류 접수 순서대로 1차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조기 입사지원은 필수다.

롯데호텔 제주/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 신입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객실·식음&연회·조리·시설 4개 파트에서,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는 객실 파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관련학과 졸업 및 졸업예정자 중에서 영어나 중국어, 일어 회화 능력에 있어 우수한 실력을 갖춘 자를 우선 선발할 방침이며, 국가보훈대상자 중 취업보호 대상자는 증빙서류 제출 시 관계법규에 의해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채용검진>최종합격자 발표 순. 지원서는 12월 11일까지 롯데호텔 인사담당자 이메일(jejuhotel@lotte.net)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더블유디자인호텔에서 2018년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및 슈퍼바이저·Marketing·호텔 업무·시설관리·Design/Display·F&B 등 6개 영역으로, 지원자의 경력은 불문하나 유관업무 유경험자는 우대할 방침이다. 12월 20일까지 더블유디자인호텔 인사담당자 이메일(wnh@wnhotels.com)로 입사지원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더블유디자인호텔의 소재지는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다.

용평리조트에서 17/18 동계시즌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예약부문(‘서울’ 근무)·객실부문·식음부문·조리부문·스포츠부문·시설부문·사무부문·기타부문(이상 '용평' 근무)으로, 1998년 이전 출생자로 신체 건강하고 용모 단정한 자를 기본 모집 대상으로 삼는다. 당사 시즌인턴 경력자나 동일직무 경력자, 관광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외국어회화 우수자나 2018년3월말까지 근무가 가능한 자 역시 채용 평가 시 가점이 부여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합격자발표>입사>배치 순으로 진행되며, 1월 31일까지 용평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을 받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