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한 NS홈쇼핑, 성남시 全어린이집에 안전모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7-12-08 08: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른쪽부터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 이재명 성남시장, 김도희 성남시어린이집총연합회장.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대표이사 사장 도상철)이 7일 오후 2시 성남시청 시장 실에서 성남시 관내 어린이집 전체에 안전모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식에는 도상철 NS홈쇼핑 도상철 대표이사, 이재명 성남시장, 김도희 성남시 어린이집총연합회장이 참석했다.

NS홈쇼핑은 최근 늘어난 지진 등의 자연재해와 화재, 붕괴 등의 사고 발생시 취약계층의 안전도가 현저하다는 문제점을 인식, 이번 이번 안전모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현재 성남시 관내 국공립과 민간 어린이집은 총 694개소이며 이번 후원될 안전모는 전체 원아들과 보육교사, 근무자를 포함한 전 인원을 대상으로 약 2만2100개가 지급된다.

더 실질적이고 발 빠른 후원을 위해 안전모는 NS홈쇼핑이 직접 물품을 구입, 성남시 어린이집 총연합회를 통해 성남시 전체 어린이집에1월 중순경 일괄 전달 될 예정이다.

김도희 성남시 어린이집총연합회장은 “어린이집 전체를 대상으로 국공립 민간 어린이집 구분 없이 이러한 지원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안전 교육 시 머리 보호 도구로 ‘어린이집 가방’이 아닌 ‘안전모’를 씌우고 아이들의 대피 훈련을 실시 할 수 있게 돼 더 좋은 교육이 이루어질 것 같다”고 말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NS홈쇼핑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이라는 사명을 실천하며 사회 취약 계층의 안전에도 관심을 갖고 이를 위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며 “성남시와 함께 미래의 희망인 우리 아이들이 재해와 재난 상황에 잘 대비할 수 있도록 안전모를 전달하는 뜻 깊은 후원을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 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청소년 아동 등 사회취약계층의 복지 및 안전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희망이음 프로젝트 기업 탐방 지원’, ‘부산국제광고제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캠프 운영’과 함께 지난 10월에는 분당소방서를 통해 화재 취약 대상자를 위한 소방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분당구청에서 저소득층 가정의 청소년 수험생에게 장학금 전달식을 갖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