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스타 #데일리룩] "힙하다 힙해"…'교칙위반 수학여행' 김신영의 복고풍 패션

최송희 기자입력 : 2017-12-07 17:17수정 : 2017-12-07 17:17

'힙한' 김신영의 복고풍 패션[사진=JTBC 제공]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스타들의 데일리룩! ‘아주스타 #데일리룩’ 코너는 제작보고회 및 언론시사회 등 각종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보는 코너다. 오늘의 데일리룩 스타는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의 MC 김신영이다.

최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글로벌 우정 프로젝트-교칙위반 수학여행’(연출 조서윤·박지은, 이하 ‘교칙위반 수학여행’)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지은 PD를 비롯해 아이돌 그룹 아이콘, 조세호, 김신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로 기획된 한∙일 스타들의 우정 프로젝트다. 아이돌 활동으로 수학여행을 가 본 적 없는 아이콘 멤버들이 ‘양싸고’의 학생이 되어 수학여행을 떠나는 콘셉트. 아이콘과 함께 일본의 라이징 스타 7명이 ‘동경여고’ 학생으로 출연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다.

이날 김신영은 프로그램의 콘셉트에 맞게 복고풍 트레이닝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빨간색 바람막이와 보라색 팬츠를 매치, 강렬한 복고풍 패션을 완성시켰다. 특히 호루라기를 액세서리로 활용, 콘셉트에 걸맞은 패션을 선보였다는 반응이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