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L7 호텔, 강남에 문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7-12-07 08: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L7 강남 제공]

롯데호텔(대표이사 김정환)이 이달 20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인 L7의 두 번째 호텔, ‘L7강남’을 오픈한다. 지난해 1월 L7명동 오픈 이후 약 2년만이다.

L7강남 역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호기심 많은 여행자에게 새로운 경험과 영감을 줄 수 있는 ‘열린 공간’을 제공한다는 L7호텔의 브랜드 철학이 묻어 있다.

여기에 ‘비즈니스’와 ‘파티’, ‘패션’과 ‘뷰티’를 콘셉트로 구성, 강남지역의 지역성을 담았다.

지상 27층 규모의 L7강남은 여행의 목적과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3명이 투숙할 수 있는 패밀리 트윈룸부터 일반 객실 4개 크기의 스위트룸까지 333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롯데호텔과 시몬스가 공동 개발한 구름처럼 편안한 최상의 베딩 시스템(해온 베딩)은 기본, 방 안의 작은 조명 하나까지 신경 썼다.

특히 최상층인 27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파티 콘셉트의 스위트 ‘어퍼 하우스’와 아름다운 샹들리에와 거울로 꾸며진 여성을 위한 동화와 같은 공간 ‘퀸즈 스위트’가 눈길을 끈다.

L7 강남은 또 전 객실에 OTT(Over the top) 플랫폼을 도입해 고객 편의를 도모했다. 

이외에 다양한 형태로 연출이 가능한 ‘토크 앤 플레이(Talk&Play)’를 9층에, 다이닝&바 ‘플로팅(Floating)’을 10층에 각각 마련했으며 전문 바리스타와의 협업을 통해 드립형 스페셜티 커피를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한편 L7강남은 오픈을 기념해 L7의 스타일을 담은 패키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첫 번째 패키지인 ‘뷰티(Beauty)’ 패키지가 출시 직후 완판된데 이어 두 번째 패키지인 ‘컬처(Culture)’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모던 이탈리안 다이닝 ‘플로팅’에서의 2인 조식,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2매, 스위트 콤보 매점 교환권 1매, L7 블루투스 스피커 1개, 롯데 엘포인트(L.Point) 더블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 이 패키지는 오픈 당일인 12월 2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17만원부터(세금 별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