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J트러스트 그룹 "소상공인·중소기업과 함께 윈윈"

윤주혜 기자입력 : 2017-12-06 10:32수정 : 2017-12-06 10:32

[사진=J트러스트 제공]



J 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고객에게 힘이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TV 캠페인 ‘당신과 함께 Win-Win(윈윈)’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출연진들이 함께 뛰어 오르는 모습을 통해 청년 창업,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의 성장을 지원하며 함께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 마지막에는 J 트러스트 그룹 슬로건 ‘점프 투게더(Jump together)’에 맞춰 모든 출연진들이 뛰어 올라 ‘함께하는 당신의 승리를 희망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J트러스트 그룹의 마케팅 모델인 반려견도 화면 상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J 트러스트 그룹은 2년 째 반려견 콘테스트 ‘JT왕왕콘테스트’를 진행하며 반려견이 주는 힐링의 이미지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1년 만에 재개되는 광고인 만큼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 서민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경영을 실천하겠다는 기업 철학을 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진정한 서민금융의 의미를 되새기며 고객에게 힘이 되는 금융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