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우도환 "유지태 선배님, 정말 나이스한 분…류화영과의 로맨스 장면 공 들였다" (인터뷰③)

김아름 기자입력 : 2017-12-06 10:50수정 : 2017-12-06 10:50

배우 우도환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아주경제 DB)]


배우 우도환이 ‘매드독’에서 함께 호흡한 유지태, 류화영과의 호흡 등에 대해 언급했다.

우도환은 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카페 피카에서 진행된 KBS2 ‘매드독’ 종영 기념 인터뷰 자리에서 “배우 유지태 선배님은 굉장히 나이스 한 분”이라고 말했다.

그는 “후배들 앞에서 항상 웃고 계시고 힘든 티 안내신다. 감기 걸렸다고 하시면 약도 챙겨주시는 등 굉장히 아껴주신다”며 “확실히 배워야될 부분은 있는 것 같다”고 애정을 보였다.

류화영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사실 드라마 처음 들어갈 때 로맨스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없어서 이게 무슨 감정일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내가 장난을 치는건가 싶더라. 감사한 것 같다. 시청자 분들에게 처음 보여드리는 로맨스기 때문”이라며 “서로 케미가 잘 맞게 제대로 해보자고 했다. 감독님께서도 로맨스 신에서는 공을 많이 들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우도환은 ‘매드독’에서 본명은 얀 게바우어, 별칭은 김박사인 뇌섹남이자 거리의 사기꾼 김민준을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