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일극 ‘해피시스터즈’, ‘빠른 전개+캐릭터 열연’ 앞세워 안방극장 강렬 눈도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2-05 11: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시청률 8.8%로 기분 좋은 첫 출발

[사진= SBS 제공 ]


SBS 아침연속극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민연홍)가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8.8%, 수도권 7.6%의 시청률을 기록, 기분 좋은 첫 출발을 알렸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해피시스터즈’는 윤예은(심이영 분)-윤상은(한영 분) 자매를 중심으로 한 속도감 있는 전개와 통통 튀는 캐릭터들의 열연에 힘입어 안방극장에 강렬한 눈도장을 새겼다.

1-2회에서 예은은 고집불통 시어머니 말심(김선화 분)과 두 집 살림 중인 시아버지 성필(임채무 분), 둘째 시어머니 혜정(오영실 등) 등 바람 잘날 없는 주변 덕에 마음 편할 날 없지만, 믿음직한 남편 진섭(강서준 분)만을 믿고 착한 며느리, 좋은 아내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진섭이 비서인 화영(반소영 분)과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음이 그려져 잔잔했던 예은의 인생에 파란이 일 것임이 예고됐다.

한편, 쌓여만 가는 빚 때문에 마이너스 인생을 살던 상은은 유명 성형외과 의사 재웅(오대규 분)과의 만남으로 역전의 기회가 찾아올 것임을 암시했다. 1회에서 상은은 맞선에 대신 나온 재웅의 딸 진희(이영은 분)와의 만남을 통해 이번 역시 ‘실패’임을 직감했던 터. 그러나 점차 강도가 높아지는 사채업자들의 빚 독촉으로 돌파구를 찾던 상은은 재웅-다미 부녀(父女)와 다시금 재회하며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전하는 유쾌-상쾌-통쾌한 해피바이러스를 담을 SBS 아침연속극 ‘해피시스터즈’는 오는 6일 오전 8시 30분 3회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