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시카고상품거래소 비트코인 선물 세미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재 기자
입력 2017-12-04 1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제공]


이베스트투자증권이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 상장하는 비트코인 선물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4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는 14일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과 함께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1층 그랜드볼룸에서 ‘CME 비트코인 선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는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은 오는 18일 세계 최초로 시카고상품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다.

이번 상장은 비트코인이 제도권에 진입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되며 국내외 투자자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세미나는 2개의 섹션으로 나뉘며 '가상화폐 시장의 전망', 'CME 비트코인 선물 소개 및 활용방안' 등의 주제로 구성된다.

최광순 이베스트투자증권 글로벌영업본부장은 "CME의 비트코인 선물뿐 아니라 시카고옵션거래소(CBOE)의 비트코인선물까지 거래소 상장일에 맞춰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비트코인 선물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세미나를 연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미나에 참석자에 한해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참가신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와 네이버경제M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선물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