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 '제 2회 JT왕왕콘테스트' 성황리 종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주혜 기자
입력 2017-12-04 15: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 2회 JT왕왕콘테스트 시상식이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어라운드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사진은 JT친애저축은행 윤병묵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와 우승견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J트러스트 ]




J 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제 2회 JT왕왕콘테스트’가 성황리 종료됐다고 4일 밝혔다.

J 트러스트 그룹은 두 달간 대국민 투표를 통해 스물네 마리의 왕중왕 후보견을 선정했으며, 일주일간 진행된 온라인 투표 60%와 반려견 전문가 및 광고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100인의 전문 심사단 투표 40%를 합산해 최종 왕중왕견 세 마리를 선정했다.

최종 심사결과 ‘앙증맞개(소형 반려견)’ 부문에 ‘누룽지’, ‘매력있개(패션 스타견)’ 부문에 ‘몽몽씨’, ‘듬직하개(중·대형 반려견)’ 부문에 ‘페퍼’가 선정됐다.

우승을 차지한 반려견들은 지난 30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 참석해 각종 광고에 활용될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500만원의 상금과 우승 트로피를 수령했다. 한편, 수상자 중 일부는 상금 일부를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하기도 했다.

올해 ‘JT왕왕콘테스트’는 첫 회를 뛰어넘는 높은 소비자 참여율을 기록하며 대표 반려견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전년 대비 55% 증가한 35만 8639명을 기록했으며 대국민 투표 수도 첫 회 대비 42% 증가한 26만 5300여 건을 기록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2회를 맞은 JT왕왕 콘테스트가 빠른 시간 금융권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고객분들이 애정을 갖고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해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J 트러스트 그룹만의 철학과 색깔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