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정선아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배우 인생 전환점 될 작품”

정등용 기자입력 : 2017-12-04 13:17수정 : 2017-12-04 13:37

pc: 10    mobile: 8    total: 18
내년 1월 10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서 개막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주인공 배우 정선아가 러시아 원작 공연 감상과 함께 작품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정선아는 오는 1월 '안나 카레니나'의 국내 초연을 앞두고 지난 11월 러시아에서 공연 중인 ‘안나 카레니나’의 원작 무대를 찾았다.

정선아는 "원작소설과 대본, 악보와 노래 등 머릿속으로 상상하던 무대가 완벽한 하모니와 함께 눈앞에서 펼쳐졌다. 두 번의 공연을 보면서 '안나' 캐릭터에 대해 좀 더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곳에서 느낀 감동을 한국 관객 분들도 느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안나'의 드라마틱한 삶을 따라가다 보면 배우로서도, 한 사람으로서도 많은 것들을 배우게 될 것 같다. 어쩌면 배우 인생의 전환점이 될지도 모르겠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안나'라는 한 여인의 이야기를 소재로 시대를 관통하는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낸 작품이다. 공연은 오는 1월 10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개막한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