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 스페셜 앨범 유닛 티저 공개…'분위기 깡패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12-02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GOT7이 오는 7일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 발매를 앞두고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중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GOT7의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의 유닛 티저 포토를 선보였다.

GOT7은 지난 1일 공개된 유닛 티저 3종에 이어 이번에는 흑백 버전 2종을 공개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해당 티저 속 GOT7 멤버들은 샤프한 비주얼을 뽐내고, 그윽한 눈빛으로 분위기 미남의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GOT7이 지난 10월 발매한 앨범 ‘7 FOR 7’의 연장선으로, 늘 GOT7을 응원하는 팬클럽 ‘아가새(I GOT7)’를 향한 선물 같은 음반이 될 전망이다.

GOT7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의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 활동 이후 7개월 만에 앨범 ‘7 FOR 7’을 통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했다. ‘7 FOR 7’에는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7트랙이 담겨 음악적 성장을 표현했다.

’7 FOR 7’은 가온차트 43주차 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고,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GOT7은 올해 3월 ‘딱 좋아(Just right)’ MV가 1억뷰를 돌파한 데 이어 지난달 26일 '니가 하면' MV가 조회수 1억건을 넘어서, 유튜브서 1억뷰 MV를 2개 보유한 팀으로 글로벌 대세돌의 인기를 재입증한 바 있다.

한편 GOT7의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7일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