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영상] 서프라이즈 793회, 존 레논과 살인자들의 책-오사카 가짜 야간금고 사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입력 2017-12-0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서프라이즈 79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3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1. 인기 코미디언의 비극- 1984년 영국, 한 인기 코미디언의 공연이 시작된다. 이 공연은 영국 전역에 생중계 되었고, 사람들은 코미디언의 우스꽝스런 모습에 박장대소 하는데… 그런데 뜻밖에도 이 공연은 이후 사람들에게 역사상 가장 슬픈 공연으로 기억된다. 한 인기 코미디언의 비극적인 이야기!

2. 살인자의 책- 1980년 미국, 괴한의 총에 맞아 사망하는 한 남자. 그는 바로 세계적인 가수 존 레논이었는데… 이후 존 레논의 죽음을 확인한 살인범이 품속에서 꺼낸 것은 뜻밖에도 한 권의 책이었다. 살인자들의 책, 그 놀라운 이야기!

3. 완전 범죄- 1973년 일본 오사카, 한 백화점에 돈을 요구하는 협박 편지가 날아든다. 그런데 얼마 후, 뜻밖에도 이 사건으로 인해 과거의 한 미제 사건이 새삼 화제로 떠오르는데… 오사카 시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 그 범인은 누구?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마지막 영화- 1994년 이탈리아, 작은 섬에서 한 영화의 촬영이 시작된다. 그런데 산소 텐트가 설치되고 의사와 대역이 항시 대기하는 등, 이 영화의 촬영 현장은 다른 곳과는 분위기가 사뭇 달랐는데… 한 남자가 목숨을 걸고 찍은 마지막 영화, 그 사연은?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그 얼굴- 조선 말기, 돌아가신 아버지의 초상화를 그리려는 한 남자 이야기!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