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15주년 ‘송년회 이벤트’ 12월 한달간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7-11-30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써포터즈 창립 15주년 이벤트 홍보 이미지.[사진= 락앤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12월 한달 간 대대적인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02년 12월 설립한 이후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는 ‘락앤락 써포터즈’는 총 37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장수 브랜드 커뮤니티다. 특히 올해는 순수 여성 회원만 가입할 수 있던 정책을 변경, 남성 회원을 적극 유입하면서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커뮤니티로 거듭났다.

락앤락 써포터즈는 지난 15년간 받아 온 고객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 풍요로운 연말을 선사하고자 ‘2017 송년회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12월 한달 동안 락앤락 써포터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통포인트 타임딜’과 ‘다함께 목표달성’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통포인트 타임딜’ 이벤트에서는 매일 특정한 시간에 락앤락의 인기 제품 및 다양한 상품을 한 가지씩 소개한다. 베스트셀러인 ‘비스프리 모듈러 세트’를 비롯해 ‘간편식 글라스’, ‘투핸즈 시리즈’ 등 락앤락 대표 제품을 오직 통포인트 차감으로 구매할 수 있어 알뜰한 쇼핑 찬스를 누릴 수 있다.

‘다 함께 목표 달성’ 이벤트는 연말인 만큼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나눌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됐다. 2017년을 보내며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미션으로, 댓글 총 3000개를 달성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내년에 사용 가능한 2018개의 통포인트를 제공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최근 요리와 살림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의 참여도 적극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락앤락 써포터즈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행복한 삶을 가꿀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