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라디오스타서 성형 고해성사···홍수아 하드캐리로 라스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1-30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캡쳐]


배우 홍수아가 여권 사진과 얼굴이 달라 중국 공항 검색대를 통과하지 못해 성형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라디오스타는 홍수아의 독보적인 ‘고해성사 토크’에 힘입어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밖으로 나가버리고~’ 특집으로 홍수아-김용만-김경민-천명훈이 출연했으며, 은지원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3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 1-2부는 각각 수도권 기준 6.8%, 6.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요일 밤 예능 프로그램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김국진은 홍수아의 등장에 "수아 맞냐"라고 물었고, 홍수아는 "나 맞다. 오랜만에 찾아왔다. 여기 나와서 스스로 무덤을 판 게 아닌가 싶다. 솔직하게 즐거운 시간 보내다 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국진은 홍수아에 "몰라보게 달라졌다. 예뻐졌다"라고 말했고, 윤종신은 "솔직히 미안한데 '용만이 형 옆에 누구지?'라고 생각했다. 수아라고 했을 때 알아봤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김구라는 "중국 진출 후 (성형을) 본인이 결심한 거냐"라고 물었고, 홍수아는 "영화 모니터 중에 제작자분이 눈을 하면 좋을 거 같다고 제안해주셨다. 그때 나도 배역에 한계를 느끼고 있었다. 그래서 눈 성형을 했는데 중국에서 반응이 좋더라"라고 밝혔다.

특히 김구라는 홍수아에 "중국 공항 검색대에서 못 알아봤다던데"라고 물었고, 홍수아는 "베이징에서 중국 영화 제작 발표회가 있었다. 낮에 제작 발표회를 하고 밤에 바로 저녁 비행기로 돌아오는 스케줄이어서 화려한 메이크업 그대로 출국심사를 받았다"라며 "그런데 검색대에서 여권을 보고 내 얼굴을 보더니 내가 아니라고 하더라. 그래서 '나 맞다. 수술했다. 여기도 하고, 여기도 했다'라며 본의 아니게 고백을 했다. 그랬는데도 내가 아니라더라. 직원분들이 모두 모여 회의를 하셨다. 들어올 때는 맨 얼굴로 왔었으니까 못 알아보시다가 다행히 왔다 갔다 한 기록이 남아있었다. 그거 보시고 '여권 사진 빨리 바꿔라'라고 하시더라"라고 털어놨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