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염혜란, 다시 한 번 훔친 시선…'슬기로운 감빵' 첫 등장부터 '강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11-30 0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염혜란이 첫 등장부터 시선강탈에 성공했다.

tvN 수목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극본 정보훈, 연출 신원호)에서 한양母 역을 맡은 염혜란은 첫 등장부터 털털한 성격을 갖은 대장부 어머니 역할을 완벽 소화해내며 극의 활기를 불어 넣었다.

지난 29일 방영 된 3회에서는 그간 재벌 2세로 소개 되어 온 한양이 징역 10월형 선고를 돈으로 무마시키고 보석으로 풀려날 수 있을지 눈길을 끌었다. 한양母가 법률사무소를 찾으면서 재벌 2세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은 더욱 증폭 됐던 상황.

한양母는 변호사에게 “그런 쓰레기 같은 새끼한테 제 돈 한 푼도 쓰고 싶지 않아요!” 라고 외치며 보석을 거부했다. 이어 “죗값 몽땅 치르게 해 주세요. 그러라고 비싼 변호사 쓰는거에요. 벌써 가게 열 시간이네~”하며 자리에서 일어서며 무언가를 건네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녀가 변호사에게 건낸 것은 ‘유대감 댁 매운갈비 찜’ 명함이었다.

한양의 ‘재벌 2세’ 실체가 밝혀지는 순간, 염혜란은 태연하고 유쾌하게 한양母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재벌2세 집안에 대한 선입견을 비틀며 웃음을 자아낸 것. 염혜란의 존재감은 유난히 독특한 캐릭터가 많은 극 안에서도 쉬이 감춰지지 않았다. 짧은 등장이었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데 성공한 염혜란의 앞으로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