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김재중, 일본서 두 번째 김재중 우표 나온다···예약 판매 직후 베스트셀러 1위 등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1-28 17: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일본에서 김재중의 두 번째 우표 출시를 앞두고 일본 내 반응이 뜨겁다.

오는 2018년 2월 28일 일본에서 김재중의 리부트(REBOOT) 스페셜 프레임 우표 세트가 발매될 예정이다. 어제(27일) 일본 HMV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한 직후 히트 상품 랭킹 1위에 등극하며 일본 내 김재중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재중의 얼굴이 담긴 우표 출시는 지난 2014년 일본의 한 우표 회사의 10주년 기념우표 모델로 선정된 이후 두 번째다. 이번에는 새로운 출발이란 의미를 담아 ‘리부트(REBOOT)’라는 테마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사전 예약 판매 중 베스트셀러에 선정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재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하게도 일본에서 저의 얼굴이 담긴 두 번째 우표가 발행되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우편을 보내기도 하고 간직할 수도, 기념할 수도 있는 소중한 우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30일(목) 필리핀에서 ‘2017 KIM JAE JOONG ASIA TOUR FANMEETING’을 이어 나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