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beautiful 퍼포먼스 뮤비, 200만뷰 돌파…무비버전은 760만뷰 넘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1-27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CJENMMUSIC Official 유튜브]


보이그룹 워너원의 'beautiful(뷰티풀)'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일 CJ뮤직오피셜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Wanna One (워너원) - 'Beautiful (뷰티풀)' M/V (Performance ver.)'은 공개된 지 일주인 만인 27일 현재(오전 10시 30분) 204만 뷰를 넘었다. 

이보다 앞서 공개된 8분짜리의 '뮤비 버전'은 현재 760만 뷰를 넘어선 상태다. 

데뷔 앨범 'TO BE ONE'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인 '1-1=0 (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인 beautiful은 혼자였던 과거의 두려움과 간절한 그리움 그리고 미래에 대한 갈망을 담아낸 곡이다. 

지난 25일 베트남에서 열린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에서 Best of Next(베스트 오브 넥스트)를 수상한 워너원은 남은 '홍콩' '일본' MAMA 무대 중에서 Beautiful 뮤직비디오의 완결형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현재 'beautiful'은 공개 이후 상위권을 기록 중이며, 음악방송에서는 방송 출연 없이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한편, 워너원은 Mnet 예능 '워너원고'를 통해 11인의 매력을 발산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