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인천도제지원센터 기업발굴협의회 및 간담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7-11-24 08: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소림) 인천도제지원센터는 지난 21일 관할 도제학교와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2017년도 제5회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기업발굴협의회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기업발굴협의회는 2017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2018년 산학일체형 도제학교의 원활한 사업 운영을 지원하기 위하여 기업발굴지원기관간의 협업체계 추진, 도제학교 기업발굴을 위한 현안 공유 및 추진방법 협의, 기업발굴을 위한 지역별 기업발굴지원기관과의 세부지원 방안 협의를 진행했다.

기업발굴협의회[사진=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참석자들은 인천시 일자리정책과, 인천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이하 인자위), 한국산업단지공단, 도제학교 및 도제지원센터 등 28명이며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기업발굴 및 효율적 운영을 위하여 많은 논의를 했다.

인천도제지원센터는 인천 및 경기 지역의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총 7개 사업단, 20개 특성화고 도제사업의 원활한 운영과 성공적 정착을 위하여 기업발굴지원, 운영모델개발지원, 현장훈련(OJT)운영지원, 전문대 단계 고숙련 과정(P-TECH) 연계업무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인천시 일자리정책과, 인자위 및 한국산업단지공단 관계자는 이날 논의된 사항들에 대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으며, 보다 적극적인 지원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