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다산신도시 공공분양 아파트 단지내상가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김문기 기자
입력 2017-11-23 16: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경기도시공사는 남양주 다산신도시 B-2블록에 위치한 '자연&롯데캐슬'와 B-4블록 소재 '자연&이편한세상' 단지내 상가를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자연&롯데캐슬 단지내상가는 지상 2층, 10개 점포 규모이며, 자연& 이편한세상 단지내상가는 지하1층~지상2층 14개 점포 규모로 모두 내년 1월 입주예정이다.

다산신도시는 남양주시 지금동, 도농동 일대에 전체면적 475만㎡, 수용인구 약 8만 6000여명, 3만2천여 가구로 조성는데,
왕숙천이 흐르는 탁월한 수변경관과 공원으로 자연 친화적인 주거환경을 갖추었다. 지하철 8호선 연장선을 통한 강남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해 수도권 동북부의 거점도시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이번 분양은 공개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인터넷 토지분양 시스템 (http://buy.gico.or.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gico.or.kr) 분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두 상가는 다산신도시에 최초로 입주하는 공공분양 아파트 단지 안에 들어서는 상가로, 고정적인 배후수요와 신설예정인 별내선에 인접해 입지조건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