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인재장학재단과 월드비전이 함께하는 꿈이 있는 포(four)천 협약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천)최종복 기자
입력 2017-11-23 15: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경기포천시인재장학재단(이사장 김종천)은 23일 국제구호단체인 월드비전과 관내 우수인재 양성 및 학생이 생활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종천 이사장, 양호승 월드비전코리아 회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협약 내용은 크게 교육복지 지원사업, 위기아동 지원사업, 나눔실천 지원사업 등이다.

김종천 이사장은 “월드비전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한 국제구호단체로 이번 협약식을 통해 포천시가 새로운 사업에 한발 더 앞서갈 것”이라며 “이 인연을 바탕으로 서로간 더욱 긴밀한 협력이 이루어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양호승 회장은 “포천시인재장학재단과 함께 포천시 학생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포천시에서 도움이 꼭 필요한 곳에 기부금이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꿈이 있는 포(four)천 단말기는 편리하고 간단한 터치 방식의 기부로 1회 터치 시 4,000원이 기부되며, 일반인도 쉽게 기부할 수 있는 기부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연말정산 개인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단말기는 포천시청 민원실, NH농협 포천시지부, 포천신용협동조합, 포천산림조합 등에 설치를 시작으로 점차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