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굴욕 처음이야"…'한끼줍쇼' 레드벨벳, 험난한 한 끼 여정…무반응에 '진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1-22 22: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 제공]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이 히트곡 퍼레이드에도 불구, 굴욕을 피하지 못했다.

11월 22일 방송될 JTBC ‘한끼줍쇼’에서는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조이가 밥동무로 출연해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양재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한 끼에 도전한 동네는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한 빌라촌으로 붉은 벽돌로 통일된 단독 주택형 빌라가 대거 밀집해 있는 곳이다. 날이 저물고 본격적으로 한 끼 도전에 나선 규동형제와 레드벨벳. 규동형제의 코치 아래 아이린과 조이는 벨 앞에서 차분하게 자신을 설명하며 한 끼를 부탁했지만 냉담한 반응이 돌아왔다.

이에 다급해진 아이린과 조이는 히트곡인 ‘빨간 맛’을 안무와 함께 선보이며 절박한 한 끼의 문을 두드렸다. 하지만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도 피할 수 없는 퉁명스런 답변에 두 사람은 좌절하며 평정심을 잃었고, 이를 지켜보던 규동형제는 최초로 양 팀 모두 한 끼 실패를 우려하기도 했다.

양재동에서 한 끼 실패의 문턱에 선 레드벨벳 아이린과 조이의 운명은 22일(수)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양재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