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낮과 밤 빛낸 화보 공개..’역시 분위기 깡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1-23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코스모폴리탄]


가수 현아의 패왕색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 됐다.

지난 22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공개 된 화보에서 현아는 자유분방한 매력부터 고혹적이면서도 그윽한 눈빛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유니크 하면서도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감성을 담은 베네통의 컬러풀한 룩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소화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DAY & NIGHT’ 를 컨셉으로 하여 그녀의 생생한 하루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하여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그녀는 붉은 레터링이 돋보이는 옐로우 컬러의 티셔츠에 오버 핏 코트를 살짝 걸쳐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화보를 완성 해 냈다. 특히 레터링 컬러와 톤온톤을 맞춘 레드 밍크 퍼 머플러로 그녀만의 패션 감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니트 풀오버와 함께 그녀의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였으며 여기에 풍성한 퍼가 돋보이는 야상 패딩으로 독보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 해 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뭘 입어도 감출 수 없는 각선미 부럽다”, “존재 자체가 화보다”, “패셔니스타의 겨울 패션은 확실히 다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에 멘토로 출연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