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투자·절세전략 주제로 '2018 행복한 동향 세미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17-11-22 13: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KEB하나은행은 오는 29일 오후 2시 을지로 본점에서 '2018 행복한 동행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부동산과 금융상품 및 절세 전략을 중심으로 전문가 강연 및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됐다. 세부 주제는 ▲8.2 부동산대책 및 부동산시장 전망 ▲급변하는 코스피 2500 시대의 투자전략 ▲2018 년 개정세법을 통한 효과적인 절세방안 등이다.

부동산시장 전망에 대한 발표는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가 맡았다. 8.2 부동산대책 이후 급변하는 부동산시장을 주거용시장과 상업용시장으로 구분해 점검해 보고 향후 부동산의 매입·매도 시기를 예측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

이어 우창균 하나UBS자산운용 이사가 '코스피 2500 시대의 재테크 전략'이라는 주제로 금융상품시장을 전망한다. 마지막으로 김근호 KEB하나은행 상속증여센터장(세무사)이 절세 전략을 소개한다.

김성엽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해외 4대 PB 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으로 검증받은 KEB하나은행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손님들께 되돌려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손님의 가치를 높이고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세미나는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사전 예약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참석자에게는 KEB하나은행 상속증여센터가 발간한 세금법률책자 '행복한 동행'도 무료로 제공한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