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수능금지곡 '덜덜덜'로 '더쇼'서 첫 1위…"실감 안난다, 열심히 한 보람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11-22 08: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공식 SNS]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덜덜덜’로 음악방송 첫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1일, EXID는 V 라이브 방송을 통해 SBS MTV ‘더쇼’ 1위 축하 노래를 부르며 등장, 생방송에서 전하지 못한 1위 소감을 전했다.

EXID는 “지방 갔다가 돌아가는 길인데 자다가 1위 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비몽사몽 하지만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말하며 “실감이 안 난다. 현장에서 팬들이랑 같이 즐겼어야 했는데 너무 아쉽다”고 아쉬움을 내비쳤다.

하니는 “상상도 못했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이 들려서 기분이 너무 좋다. 솔지 언니도 다들 축하하고 고생했다고 연락이 왔다”며 같이 활동하지 못하는 솔지의 소식도 함께 전했다.

이어 정화는 “열심히 한 보람이 있다. 회사도, 멤버들도, 레고(팬클럽명)들도 이번 ‘덜덜덜’을 위해서 모두가 열심히 했는데 그것에 대한 상을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앞으로 남은 활동도 열심히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EXID의 ‘덜덜덜’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일명 ‘수능 금지곡’이라 불리며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유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