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데일리룩] '신과 함께' 하정우, 저승차사의 '올블랙' 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1-21 12: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하정우[사진=연합뉴스 제공]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스타들의 데일리룩! ‘아주스타 #데일리룩’ 코너는 제작보고회 및 언론시사회 등 각종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보는 코너다. 오늘의 데일리룩 스타는 영화 ‘신과 함께’의 배우 하정우다.

최근 서울 성동구 자양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신과 함께’(감독 김용화·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 ㈜덱스터스튜디오·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영화 ‘신과 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미스터 고’의 김용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기획부터 촬영까지 장장 6년이란 시간을 투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하정우는 저승차사의 리더이자 인간에 대한 애정으로 고민하는 강림 역을 맡았다. 그래서일까? 무대에 오른 하정우 역시 올블랙 패션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다. 코트와 이너, 팬츠까지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멋스러운 안경을 매치해 지적인 분위기도 끌어냈다는 반응. 캐릭터에 걸맞게 데일리 패션 또한 센스있는 선택이었다.

한편 영화 ‘신과 함께’는 오는 12월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