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2017 기술 컨퍼런스'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영관 기자
입력 2017-11-20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3년부터 매년 진행…상징적인 지식 공유 행사로 자리잡아

15일 현대엔지니어링 계동 본사에서 열린 ‘2017 기술 컨퍼런스’에서 현대엔지니어링 엔지니어링센터장 이승철 상무가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이 임직원들이 지식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는 장(場)을 꾸준히 마련하며, 학습하는 조직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계동 본사에서 열린 '2017 기술 컨퍼런스'가 본사 임직원 1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임직원들이 실제 사업을 수행하며 경험한 설계기술과 효과를 거둔 공정개선 사례 등을 서로 공유함으로써 설계 및 수행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3년 공정설계 기술 분야를 중심으로 하루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시작됐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임직원들의 관심을 반영해 이번부터는 세션 주제의 범위를 플랜트 설계 전 분야로 넓히고 개최기간도 사흘로 확대했다. '기술을 통한 더 나은 미래' 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컨퍼런스는 공통세션 6개와 전문세션 23개로 구성됐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지난 2013년부터 꾸준히 이어온 기술 컨퍼런스는 이제 현대엔지니어링만의 상징적인 지식나눔 행사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서로의 지식을 공유하며 함께 개개인의 역량을 높이는 것은 물론, 지속적으로 학습하며 성장하는 조직문화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내년에도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