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 앱 '뱅큐' 하나면 가상화폐에 P2P 투자내역까지 한눈에 OK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주혜 기자
입력 2017-11-20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료=비욘드플랫폼 제공]


P2P금융플랫폼 비욘드플랫폼서비스가 자산관리 앱 '뱅큐'를 선보인다.
 
뱅큐(bankQ)는 여기저기 흩어져있던 사용자의 금융 데이터를 모아 한눈에 보여주고, 단순 조회 서비스에서 나아가 면밀하고 체계적인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자산관리 앱에서 제공하던 은행, 대출, 카드 및 소비 내역 조회는 물론 업계 최초로 P2P 및 가상화폐 투자 내역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은행, 카드, P2P, 비트코인 등 온·오프라인 통합 자산 분석 및 관리 △개인 맞춤형 소비 내역 분석 △보험 보장 내역 조회 △생활 밀착형 금융 정보 등을 제공한다. 우선 은행, 카드 등 자산 조회 및 소비 내역 분석 기능에 집중하고 P2P, 가상화폐 조회 서비스는 정식 출시 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비욘드플랫폼서비스에서 뱅큐 부문 대표로 새롭게 선임된 천정훈 대표는 “뱅큐 서비스의 자체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해 사업부를 분리, 시장과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적기에 선보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뱅큐 앱 하나로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통합 자산 관리를 할 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는 상품 추천, 증권, 부동산 등 다양한 금융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뱅큐는 12월 3일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각종 앱 기능을 철저하게 검증하고 자산 관리 및 소비 내역 분석 서비스의 정확성과 편의성을 단계별로 높여나갈 예정이다. 2018년 1월 정식 출시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뱅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