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 바탕으로 재계약" 나나, 현 소속사 플레디스와 계속 간다 [공식입장 전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11-20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주)쇼박스 제공]


가수 겸 배우 나나가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0일 오전 소속사 플레디스는 "나나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플레디스 측은 "2009년 데뷔 이후 7년이 넘는 시간동안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로 동고동락해온 나나 씨는 당사와 변함없는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바탕으로 함께 활동해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배우(연기자)로써 뿐만이 아닌 만능 엔터테이너로의 성장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나나는 지난 2009년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해 유닛그룹인 오렌지카라멜 활동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tvN 드라마 '굿와이프'로 연기활동으로 눈길을 끈 뒤 개봉 예정인 영화 '꾼' 출연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하 플레디스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겸 배우 나나(본명: 임진아)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재계약을 체결 했음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2009년 데뷔 이후 7년이 넘는 세월 동안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티스트로 그동안 동고동락 해온 나나씨는 당사와 변함없는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바탕으로 함께 활동해 왔습니다.

신뢰와 신의를 바탕으로 나나씨와 함께 해온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나나씨와 재계약을 마쳤으며, 앞으로도 배우(연기자)로써 뿐만이 아닌 만능 엔터테이너로의 성장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계속 함께 하기로 한 나나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