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고백부부' 종영 소감 "따듯한 작품…여행 다녀온 기분 들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1-19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윤보름[사진=키이스트 제공]

배우 한보름이 드라마 ‘고백부부’ 종영에 애틋한 인사를 건넸다.

KBS2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윤보름 역으로 열연한 한보름이 드라마에 대한 끈끈한 애정만큼이나 깊은 아쉬움이 담긴 종영 소감을 전한 것.

18일 오전 한보름은 소속사 키이스트의 공식 SNS를 통해 “시청자 여러분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감사했다”며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따뜻한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는 작품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또한 “여행을 다녀온 기분이다. 추억도 많고 감사한 것도 많다.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 배우들 모두와 함께여서 지난 시간들이 너무 행복했다”라며 ‘고백부부’ 팀에게 남다른 애정과 애틋함을 표현했다.

극 중 한보름은 맞춤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 소화력과 밝은 에너지로 ‘윤보름’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또한 장나라, 조혜정과 함께 사학과 미녀 3총사로 활약하며 출연진들과 조화로운 연기를 선보였고, 극의 활력을 더하는 조력자로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그뿐만 아니라 허정민과는 시원시원한 ‘직진케미’로 뛰어난 호흡을 자랑했고, 현실적인 커플의 면면을 그리며 웃음을 선사하기도.

한편 ‘인생 드라마’라는 수식을 얻은 ‘고백부부’는 한보름을 비롯해 장나라, 손호준, 허정민, 이이경, 장기용, 조혜정 등이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