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0주년 특집] 아주경제 창간 10주년 기념 비전 선포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현주 PD
입력 2017-11-17 17: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현주, 주은정PD, 오소은 아나운서 = 아주경제의 창사 15주년 및 창간 10주년을 맞아 아주경제 10주년 창간 기념 비전 선포식이 지난 16일 FKI전경련타워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는 아주경제가 나아가야 할 길에 대해 들어보는 ‘비전토크’ 1부 행사와 달려온 10년을 확인하고 달라질 10년을 제시하는 ‘뉴비전 선포식’ 2부 행사로 진행됐습니다.

1부 행사에서는 김일수 고려대 명예교수와 이승건 비바 리퍼블리카 대표, 차상균 서울대 교수가 명사로 참여해 각각 ‘법치’와 ‘시장’, ‘미래’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습니다.

2부 뉴비전 선포식에는 정세균 국회의장, 박주선 국회 부의장,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김영춘 해양수산부 장관,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비롯한 정부와 학계, 업계의 전문가 등이 참석한 가운데 ‘뉴비전 퍼포먼스’와 ‘비전 프레젠테이션’ 등이 이어져 아주경제의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내다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편 아주경제는 주간 아주차이나, 월간 동방성, 아주중국, 아주방송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를 공급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글로벌 미디어그룹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사진=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