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22일부터 드론 최대 35%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준호 기자
입력 2017-11-17 11: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계 최대 드론업체 DJI가 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인기 드론 및 짐벌 제품들을 특별 할인 판매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DJI는 오는 22일 오후 10시부터 28일 오후 5시까지 홍대 DJI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구매자에게 △미니 드론 스파크 △매빅 프로 △DJI 고글△오즈모 시리즈 △팬텀 4 Advanced 및 프로를 포함한 자사 인기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세일 기간 동안 세트 구성에 따라 ‘오즈모 모바일’을 35%, ‘스파크’를 최대 20%, ‘매빅 프로’를 최대 11%, ‘팬텀 4 프로’와 ‘DJI 고글’을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팬텀 4 Advanced’와 ‘팬텀 4 프로’를 단품으로 구매 시 추가 배터리를 증정해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제품들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과 상관없이 드론 조종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은 홍대 DJI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시뮬레이터를 통한 드론 조작법을 익힐 수 있다. 프로모션은 국내 공인 딜러사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