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김영우 "비전, 확실하게 실현될 수 있다고 확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은주 기자
입력 2017-11-16 21: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영우 국회 국방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김영우 국회 국방위원회 위원장은 "오늘 아주경제가 선포한 비전이 확실하게 실현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16일 행사에 참석한 김 위원장은 스스로 언론인 출신이라고 밝히며 "언론사가 처음 창립될 때 입사했었기 때문에 언론사가 창립된다는 것, 시작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겪어봤다"고 소회를 전했다. 

김 위원장은 "(재직했던 언론사의) 사주는 아니었지만 기자로서 (언론사의 성장을) 옆에서 지켜봤고, 그리고 또 언론사가 10년 동안 발전을 거듭하며 아주경제처럼 언론계에서 우뚝 선다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비전선포식에 대해서 김 위원장은 "대부분의 경우엔 그 사람의 약속, 이런 것은 (그가) 여태껏 어떻게 살아왔느가를 보면 대충 알 수 있다"면서 "아주경제가 걸어온 10년을 볼 때, 오늘 선포한 비전이 확실하게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저는 확신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어 "오늘까지 아주경제를 크게 잘 키워오신 곽영길 회장님과 김광현 사장님, 임직원 여러분께 정말 고개 숙여 감사와 격려의 말씀 드린다"면서 "앞으로 아주경제가 아주 크게 성장해서 국민들로부터 더욱더 큰 사랑을 받는 날이 오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