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2017년 콜센터 품질지수 가구 부문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7-11-16 1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케아 코리아가 2017년 대한민국 콜센터 품질지수 시상식에 참석해 상을 수여 받고 있다. 왼쪽부터 이케아 코리아 고객지원센터 계희선 매니저,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회장, 이케아 코리아 고객지원센터 박윤미 코워커 사진=이케아코리아 제공 ]



이케아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한 2017년 대한민국 콜센터 품질지수 (KS-CQI)에서 가구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KS-CQI(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품질지수’는 고객이 체감하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한 모델로, 고객 만족도 향상과 기업의 성장 및 서비스 산업 발전을 위해 개발된 지수이다. 이번 조사는 2017년 6월부터 9월까지 총 147개 기업과 30개 공공기관이 참여했으며,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 조사로 해당 기업과 기관의 품질평가가 시행됐다.

이케아코리아는 고객들이 쇼핑 전과 구매를 결정하는 과정에서도 많은 문의를 한다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쇼핑의 전 과정을 지원하도록 고객센터지원 조직을 정비했다. 체계적인 매뉴얼과 시스템을 마련해 보다 신속하고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드레 슈미트갈 (André Schmidtgall)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이번 KS-CQI 콜센터 품질 지수에서 가구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쇼핑경험과 적합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