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SKT, 아이폰X 17일부터 사전예약 돌입

정두리 기자입력 : 2017-11-16 09:41수정 : 2017-11-16 09:41
최대 80만원 할인 혜택에 제휴 콘텐츠 할인까지 ‘풍성’

아이폰X.[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오는 17일부터 일주일 간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아이폰X’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24일 공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의 온라인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SK telecom’, ‘티월드 다이렉트’, ‘i Talk’ 등에서 17일 오전 9시부터 11월 2일 오후 8시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사전예약한 고객은 워너원 피규어(강다니엘, 박지훈 옹성우 중 택1), 애플의 ‘에어팟(AirPod)’ 3만원 할인 쿠폰 및 슈피겐 케이스, 보조배터리 등을 제공하는 ‘T기프트’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의 ‘T아이폰클럽 올(All)’은 아이폰X을 구매한 고객이 12개월 후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고 기기변경하면, 사용하던 아이폰X 할부원금의 최대 50%까지 면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아이폰X을 구매하고 12개월 뒤부터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로 바꾸고 싶은 고객은 잔여 할부금 부담 없이 기기변경을 할 수 있다. 월 이용료는 3190원이고,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T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아 이용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11월 24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아이폰X을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으로 구매한 모든 고객은 개통 후 7일 이내로 ‘T아이폰클럽 올’에 가입할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고객이 아이폰X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SK텔레콤에서만 이용 가능한 ‘T 라이트할부 i KB국민카드’로 아이폰X의 할부원금 중 5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2년 약정 기준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사용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000원씩 2년간 36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아이폰X을 가입한 고객이 제휴카드로 월 70만원 이상 이용하면 기본 월 2만 5천원 할인 받아 2년간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의 ‘척척할인’을 이용하면 해당 제휴처에서 이용한 금액에 따라 통신요금을 2년간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배달의 민족, 쏘카, 29cm, 옥수수(oksusu), 라인프렌즈 등 11개의 제휴사를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팩(Welcome Pack)’을 오는 12월 15일까지 아이폰X을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본부장은 “SK텔레콤에서 아이폰X을 사전예약하는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이폰 고객들이 SK텔레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