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과천과학관, 개관 9주년 기념 상설전시관 무료개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지예 기자
입력 2017-11-15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사진=한준호 기자) ]

국립과천과학관이 개관 9주년을 기념하고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해 과학관을 무료 개관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과학관 개관 주간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과천과학관 상설전시관을 무료 개관해 모든 고객에게 올해 새로 리모델링한 자연사관, 미래상상SF관 등 과학관 상설전시를 자유로이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과학관 9주년을 축하하고 과학관에 바라는 점을 자유로이 쓰는 ‘과학관 생일축하카드’ 이벤트를 상설전시관 1층 중앙홀에서 개최, 카드를 작성한 관람객들 중 50명에게는 향후 추첨을 통하여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중력의 비밀’, ‘비행의 꿈’ 등 우주관련 돔 영화를 볼 수 있는 천체투영관을 연말까지 1회 무료관람 할 수 있도록 관람권을 이 기간 동안 상설전시관 1층 중앙홀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최호권 국립과천과학관 전시연구단장은 “이번 행사로 개관 9주년을 맞아 과학관 개관 취지를 다시 한 번 돌아보고, 힘든 시기를 거친 수험생들에게 위로의 장을 마련해 우리 관이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과학문화의 장으로 거듭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