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응원단 ‘화이트 타이거즈’, 평창 홍보 서포터스로 위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7-11-14 15: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평창 올림픽 홍보 서포터스로 위촉된 화이트 타이거즈 사진=평창 조직위 제공]

홍보대사 정찬우가 응원단장으로 활동 중인 연예인 응원단 ‘화이트타이거즈’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14일 “정찬우 홍보대사와 졸탄, 블랙퀸 등 화이트타이거즈 소속 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오전 조직위 평창 주사무소에서 대회 홍보 서포터즈로 위촉했다”고 전했다.

조직위원회는 “화이트타이거즈는 지난 테스트이벤트에 연예인 응원단을 조직, 모든 경기장을 찾는 등 대회 붐업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온 단체다. 조직위는 이에 감사한 마음은 물론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평창올림픽의 국민적 관심을 높여 달라는 의미로 홍보 서포터즈로 위촉했다”고 설명했다.

김주호 조직위 기획홍보부위원장은 이날 대형명함과 평창라이선싱상품을 전달하며 “자발적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와 동계패럴림픽대회를 홍보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제 홍보 서포터즈로 공식 임명된 만큼 대회가 종료되는 시점까지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찬우 화이트타이거즈 응원단장은 “홍보대사로서의 활동 뿐 아니라 화이트타이거즈로서의 활동도 더욱 활발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이제 90일도 남지 않은 평창대회가 세계인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많은 국민들이 참여하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예술계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